LEGACY LINGERS OVER BILLS-RAVENS MATCHUP

Legacy lingers over Bills-Ravens matchup

Legacy lingers over Bills-Ravens matchup

Blog Article

버팔로 빌스의 숀 맥더못 감독은 지난 일요일 팀이 덴버 브롱코스를 31-7로 꺾은 직후 모두의 생각을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이것이 모두가 기다려온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물론 이번 경기는 빌스와 볼티모어 레이븐스가 맞붙는 일요일 밤의 AFC 디비전 플레이오프 경기로, 최근 이맘때 NFL이 경기를 치른 만큼 승부를 결정짓는 경기입니다.

AFC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두 팀의 대결뿐만 아니라 볼티모어 쿼터백 라마 잭슨과 빌스의 MVP 수상 후보인 조쉬 앨런의 대결이라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앨런은 주간 미디어 세션에서 상대 팀의 쿼터백과 경기를 치르기에는 아직 인생이 멀었고 수비와 경기를 치른다고 말하며 맞대결에 대한 흥분을 가라앉히려고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앨런과 잭슨이 같은 나이라는 사실과 비슷한 역학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경력이 여러 면에서 서로를 반영하고 있다는 사실로 인해 더 넓은 관객층이 이 관점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잭슨과 앨런은 NFL에서 첫 7시즌 동안 각자의 프랜차이즈를 AFC 타이틀을 놓고 연례 경쟁으로 끌어올렸을 뿐만 아니라 러싱과 패싱을 결합한 쿼터백 부문에서도 기록을 새로 썼습니다.

이 경기는 일요일 밤에도 계속되며, 앨런은 잭슨보다 7점 앞선 609점으로 NFL 플레이오프 역대 선두로 경기에 출전합니다. 정규 시즌 동안 MVP 토론에서 그랬던 것처럼 밤새도록 그 성화를 넘겨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잭슨은 시즌 1위 올-프로로 선정되고 앨런은 2위 팀 영예를 안은 것을 바탕으로 세 번째 우승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정규 시즌 동안 놀라운 개인 및 팀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앨런과 잭슨은 지금까지 팀을 슈퍼볼에 진출시키지 못한 또 다른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28세의 나이에 앨런이 플레이오프 선발로 6승 5패, 잭슨이 3승 4패에 불과해 디비전 라운드를 넘어 단 한 번의 플레이오프 승리를 거둔 상황에서 시계는 똑딱거리고 있습니다.

각각 MVP에 걸맞은 시즌을 보낸 한 해를 맞아, 플레이오프 개막 주에 레이븐스가 피츠버그를, 빌스가 덴버를 상대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면서 두 팀 모두 플레이오프에 대한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승패가 쿼터백 통계가 아니라고 올바르게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경기의 3분의 2 동안 경기장에 있지 않고, 그들이 통제하지 못하는 공격 상황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앨런과 잭슨이 캔자스시티의 패트릭 마홈스 뒤를 이어 이 시대 최고의 쿼터백으로 자리매김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치프스는 슈퍼볼에 4번 출전해 3번 우승을 차지했고, 이번 시즌에는 NFL 역사상 어떤 팀도 달성하지 못한 3연패를 노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치프스는 슈퍼볼 우승을 차지하기 전인 1년 전, 로드 팀으로서 빌스와 레이븐스를 연달아 꺾었습니다.

캔자스시티가 토요일 휴스턴과의 다른 AFC 디비전 플레이오프 경기를 책임질 수 있게 되면서 승자가 AFC 챔피언십 경기에서 치프스에서 기회를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일요일 밤의 판돈은 더욱 높아졌습니다.

일요일의 승리는 빌스나 레이븐스가 슈퍼볼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뿐만 아니라 앨런이나 잭슨이 다음 주에 애로우헤드 스타디움에 가서 경기 최고의 쿼터백을 둘러싼 이야기를 뒤흔들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줍니다.

두 쿼터백 모두 커리어에 길이 많이 남아있을 것이며, 30대가 되어서야 첫 슈퍼볼 순간을 맛본 역대 최고의 선수들도 있었는데, 특히 페이튼 매닝이 가장 많았습니다.

하지만 선수를 정의할 수 있는 시즌과 커리어 동안의 경기도 있습니다. 특히 정규 시즌 동안 AFC 최고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시즌 치프스가 이길 것으로 보이는 등 앞으로 2주 동안 앨런과 잭슨 각자에게 잠재력이 있습니다. 치프스가 레이븐스에 근소한 차이로 승리하고 시즌 동안 빌스에 근소한 차이로 패하기 때문에 캔자스시티가 무적이라는 느낌은 거의 없습니다.

NFL 쿼터백의 커리어에서 특정 시점에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이고 그 위대함을 증명한 후에는 그들이 뛰었던 시대와 역대 최고의 기록을 가진 선수들의 유산과 경기에서의 입지가 중요해집니다.

일요일의 경기는 코칭, 러닝 게임, 어떤 수비가 최선의 면모를 보여줄지 등 모든 종류의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지만 끝날 무렵에는 잭슨과 앨런을 둘러싼 이야기가 서로 다른 방향으로 급격히 갈라졌을 것입니다.안전놀이터

Report this page